아트뮤제 기획초대전
전시제목 : 야생(野生)의 사고(思考) untamed thoughts
전시 내용: 이번 전시 '야생의 사고'는 현대 자본주의 사회에서 인간이 겪는 피로, 무기력, 우울 등의 감정을 '늑대의 시선'을 통해 표현한 작품들을 선보입니다. 작가는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의 사고'를 통해 삶과 사회를 비판적으로 성찰하고 저항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작품에 담고 있습니다.
전시 장소: 일원평생학습센터 내 갤러리(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22 일원스포츠문화센터 1층)
전시 기간: 2025.01.14 ~ 02.28
관람 시간: 일원평생학습센터 운영시간과 동일(02-3423-7955)
전시 문의: 02-543-6151
아트뮤제는 <찾아가는 미술관> 기획전으로 <한정선 작가 초대전>을 서울 강남구 일원평생학습센터 전시장에서 진행합니다.
'늑대'를 모티브로 하여 현대인의 삶을 우화적으로 묘사하며, 이를 통해 사회에 대한 비판적 성찰과 저항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야생(野生)의 사고(思考) untamed thoughts" 전시에서는 한정선 작가의 삶의 철학과 예술적 열정이 깃든 22점의 작품을 만날 수 있으며, 본 전시 기간중 전시와 함께 약 90분간 작가토크(작가의 작품세계 탐색, 작가대담, 도슨트, 작가싸인회 등) 행사가 2월중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트뮤제와 강남구 평생학습센터가 함께하는 이번 전시는 강남구 일원평생학습센터 1층 라운지에 전시관이 있으며, 일원평생학습센터가 ㈜아트뮤제와 2022년 업무협약을 맺고 만든 갤러리형 평생학습 공간입니다. 그동안 약 이상열, 한임수, 김양희, 안기호, 신상우, 박진이, 이재연, 김경이, 박노을, 양향옥, 다나박, 오현영, 이진하, 신은섭, 유창숙, 최소희, 차수임, 장남희, 이재윤, 이성미, 박정기, 김애옥 작가 등 약 30여명의 열정적이고 예술성 높은 작가들이 이곳에서 전시하였으며, 전시기간에는 누구나 무료로 감상하고 전시 기간 중 해당 작가를 만나는 행사에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